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나무 Oct 23. 2023

주말엔 모임


지난 주말에는 출근해서 조금 일하고 바로 친구들 모임에 갔어요. 취미생활을 같이하는 모임이에요. 그동안 바쁘고 아프고 해서 잘 못가다가 오랜만에 참석했어요. 주말 이틀간 연속으로 다니느라 피곤한 월요일 아침입니다ㅜ


동네 축제들이 아마 지난주까지 거의 마무리 되었을 거예요. 갑자기 추워진 토요일에 축제 개최하신 분들은 힘드셨을 것 같아요.


축제의 체험부스들도 좋았고 소떡소떡도 맛있었어요. 전 떡을 더 좋아해서 소세지는 친구가, 떡은 제가 먹는걸로... 김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샌드위치도 먹고 마지막엔 곰탕 먹으러 갔어요.


친구들과 함께 봉사활동도 하고 밀린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핫팩을 쥐고있는 것 같은 시간을 보냈어요.


조금 더 긴 이야기는 다음달 초에 만나서 다시 나누는 걸로. 한 2달만에 만난 것 같은데 다들 좋아보여서 다행이었어요. 다음달 모임에는 오랫동안 못본 친구도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여러분의 주말도 즐거우셨나요?

좋은 주말은 향 좋은 커피를 끓여놓은 것 같아요. 여운이 오래 가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보통의 삶에도 용기가 필요하다는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