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나루 Jul 30. 2022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음...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_-;;;

제가 인사를 드리면 엄마 글을  쭉 읽으셨던 구독자님들은 짐작 가시는 부분이 있으시죠?


엄마에게는 일주일에 3일만 우천 예보가 있어도 매일이 비 오는 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끊임없는 통증에 벗어나려는 불사의 몸부림과 벗어나지  못해 좌절하며 눈물짓는 날들의 연속이에요.


엄마는 이렇다 할 큰 변화 없이 날씨에게 두들겨 맞으시면서 보내고 계신답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 대신해서 글을 올리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돌아오신다는 거 다 알고 계시죠?

(ㅎㅎ아마 제가 더 원할지도요... 고통에 휩싸여 있는 엄마께 식사하시라고 일어나시라 말씀드릴 때 가뿐히 "그래"라는 말이 듣고 싶거든요.)


항상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에 힘 입어 엄마가 얼른 기운을 차리시고, 다시 새로운 글로써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모든 치료를 중단하고 싶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