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Jan 12. 2024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EBS 세계테마기행 에티오피아 편 방송일정이 나와서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타이틀은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1월 15일(월) 1부 아프리카의 전설 아디스아바바 편

1 16() 2 골목의 전설 하라르(Harar)

1월 17일(수) 3부 풍요의 전설 짐마(Jimma) 편

1 18() 4 세상 모든 커피의 시작 카파(Kaffa)


아직 3부, 4부 더빙이 남았는데 방영일정이 잡힌 것 같습니다. 나머지 더빙은 내일 할 거예요. 커피 이야기는 4부에서 공개합니다. 남서부 지역의 고리 게샤 커피(Gori Gesha Coffee)도 조금 소개합니다. 한국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처음 소개하는 커피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프로그램 기획안 노트.


다음주 월요일 첫 방송이네요. 열심히 만들었으니 즐겁게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부족한 부분을 프로페셔널하게 다 커버해주신 박은영PD, 김용수 감독, 박현주 작가를 포함해 큐레이터로 초대해주신 제작사 ’미디어 길’에 감사드립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작가의 이전글 나는 자살 같은 것은 못할 것 같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