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Jan 13. 2024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더빙 끝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 3부와 4부 더빙이 오늘 다 끝났어요. 이 프로그램과 관련해 제가 할 일도 모두 끝났어요.


오늘 3부 타이틀이 ‘풍요의 전설 아르바민치(Arba Minch)’에서 ‘풍요의 전설 짐마(Jimma)’로 바뀌었어요.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작년 가을에 제작사에서 연락이 와서 급하게 에티오피아에 가서 촬영하고 왔는데 이렇게 끝나서 조금 서운한 마음도 있어요. 촬영하면서 옛날 공부할 때 고생하던 생각이 나서 갑자기 카메라 앞에서 펑펑 울기도 했었는데 그런 장면은 하나도 안나오고 제가 뭘 엄청 많이 먹는 사람으로 나와요.


그동안 에티오피아 관련 방송 자료를 정말 많이 봤는데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은 에티오피아를 가난한 나라의 대명사처럼 소개하지 않았어요. 아프리카에 있는 별 볼일 없는 나라가 아닌 건강하고, 매력적이고, 친근한 나라로, 한번쯤 여행 떠나고 싶은 아름다운 나라로 소개하고 있어요.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은 2024년 1월 15일(월)부터 18일(목)까지 매일 저녁 8시 40분부터 4회 연속해 방송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나오기까지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작가의 이전글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