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Jan 17. 2024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어제 제 2부 ‘골목의 전설 하라르’ 편이 끝났습니다. 오늘은 제 3부 풍요의 전설 아르바민치(Arba Minch), 짐마(Jimma) 이야기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제가 촬영 중에 나뭇잎에 담긴 물을 보석같다고 표현했던 장면이 오늘 나옵니다.


방송에 제가 나온 부분을 정성스럽게 화면 캡처해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3부, 4부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인문지리학자 #커피박사

작가의 이전글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광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