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Jan 18. 2024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3부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어제 제 3부 ‘풍요의 전설 아르바민치(Arba Minch)와 짐마(Jimma)’ 편이 끝났습니다. 어제도 저는 뭘 엄청 많이, 잘 먹는 사람으로 나왔어요.


오늘은 마지막 편인 제 4부 ‘세상 모든 커피의 시작 카파(Kaffa)’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카파에서 제일 오래된 커피 나무와 에티오피아 서남부의 울창한 고리 게샤(Gori Gesha) 숲에서 자라는 고리 게샤 커피가 등장합니다. 파나마 게이샤 커피가 출발한 곳이죠.


방송에 제가 나온 부분을 정성스럽게 화면 캡쳐해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하는,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제 4부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포스팅한 이미지들은 오랜 친구인 이인숙 선생님, 조선대 서순복 교수님이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인문지리학자 #커피박사 #고리게샤커피 #카파

작가의 이전글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