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hadi Oct 06. 2021

그림일기 - 잘한다!






우리 오늘 잘한 일 자랑해볼까요?


좋아하는 작가의 신작이 도착했어요. 아침 일찍 일어나 몇 장 읽었더니 마음이 훈훈하네요. 오늘 아침엔 냉장고 속 차가운 물 대신 따뜻한 차를 마셨어요. 페퍼민트와 캐모마일 중에 고민하다가 책 표지와 어울리는 캐모마일을 골랐어요. 완벽한 선택이었어요. 따뜻한 차를 마시고 5분 동안 어깨 스트레칭을 했어요.(이 글을 쓰기 위해 했지만 어쨌든 했습니다!) 그리고 출근길에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했어요. 어때요.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죠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일기 - 괜찮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