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콜요청금지 Oct 18. 2016

구워먹는 규가츠

라스트리트 교토가츠규

판교역 알파돔시티 라스트리트의 신상 맛집.

일본 교토에서 유명한 규가츠 전문점인데 하남 스타필드와 판교 라스트리트에 오픈했다고 함.


규가츠는 처음 들어봐서 신기한 마음에 방문해보았당~


살치살규카츠정식 13700원

돈가츠와 비슷한 모양새이지만, 살치살을 살짝 튀겨내어 고기가 미디움레어 정도의 굽기로 서빙되는 규가츠.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우스터소스, 산초소금, 다시간장, 카레소스, 반숙달걀의 다섯가지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고 테이블마다 놓여진 미니 화로에 고기를 원하는 굽기로 구워먹을 수 있다. 내 입맛엔 고기에 와사비를 조금 얹어 청양고추와 우스터소스를 찍어 먹는 거랑 다시국물이 섞인 반숙계란에 찍어먹는 게 맛있었다.


미니화로에 한점씩 구워먹기


미조래살치살규카츠정식 13900원

갈은 무와 다진 쪽파가 듬뿍 얹어져 오로시까스 같은 모양새로 나오는 미조래살치살규카츠도 먹어봤다. 똑같이 속이 덜 익혀 나왔는데 이건 구워먹지 않아서 너무 생고기라 약간 부담스러웠음. 익힘 정도를 고를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돈가츠처럼 익혀나올 꺼면 굳이 규가츠를 먹을 필요는 없을 꺼 같아서 기왕이면 살치살규가츠를 추천.


하남 스타필드 지점은 대기줄이 어마어마하다던데 여긴 그 정도는 아니어서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음! 오픈하자마자 점심시간에 방문했을 때는 대기도 없었지만, 이번주 점심시간에 방문했을 때는 두테이블 정도 기다림.


매거진의 이전글 가볍지만 푸짐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