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콜요청금지 Oct 31. 2015

신메뉴 파스타

커먼키친

오랫만에 저녁식사를 하러 커먼키친에 갔다.

함박스테이크나 먹어야지 했는데 신메뉴가 나왔길래 시켜보았다. 이름도 현란한 시레기 된장 파스타. 나는 시레기도 좋아하고 면음식도 너무 좋아하니까.


오일파스타였고 맛있게 잘 먹었다. 된장 맛은 많이 느껴지진 않았고 부추랑 시레기가 좋았다. 담에 가도 같은 메뉴를 고를 듯.


커먼키친은 음악소리를 크게 틀어놓는 편인데, 이 날은 무대 가운데 좌석에 앉았는데 우퍼가 너무 울려서 약간 거슬렸다. 원래는 쿵쿵 거리는 소리를 좋아하고, 이전에 공연을 들으러 갔을 때는 사운드가 잘 되어있어서 만족했었는데 ㅋㅋ 밥먹을 때는 또 다르구낭.


- 시레기된장파스타 12000원 @ H스퀘어 N동 지하 커먼키친


매거진의 이전글 오랫만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