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ngol Feb 13. 2018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얼티드 카본

혹시 소설 하드보일드 좋아하시나요?
그리고 SF 좋아하시나요?
그럼 분명히 이 드라마도 좋아하실 겁니다.
얼티드 카본 입니다.


얼티드 카본의 세계관은
인간의 영혼을 칩에 저장해놓고 이 육체, 저 육체 옮겨 다닐 수 있습니다.
불멸의 삶을 얻은 인간은 어떻게 될까요?


아! 저는 프로그래머의 관점에서도 인터레스팅한 점도 많았습니다.
저거 개발하면 재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구독을 취소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역시 취소안하길 잘했네요 :)

작가의 이전글 비영리단체를 위한 36개의 유용한 앱과 온라인 도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