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47
명
닫기
팔로워
647
명
Andy강성
골프, 여행, 책읽기 등을 좋아하며 판교에 있는 AP 법률사무소의 한국변호사입니다^^
팔로우
자루
헤드헌티 일과 해외 소독제 수입하는 일을 합니다. 현재 아내와 세아이와 살고 있습니다. 신부전으로 투병중이고 인문학 역사 종교 교육 영화 에세이 등 관심분야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우
연우 : 벼루에 내리는 빗방울 / 독서지도&글쓰기 교사
팔로우
irudat
안녕하세요?끄적이는걸 좋아하는 이루다쌤입니다 :)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영국피시앤칩스
행복과 삶에 대한 찬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대통령의스승
대통령의스승의 글모음 공간입니다. 살아가며 느낀 깨달음, 한 편의 시, 다양한 감상문들을 싣는 이 곳에 당신을 초대합니다.(가르치는 모든 아이들이 한 분야의 대통령이 되길 꿈꾸며)
팔로우
정숙
등단 작가 / 정숙 시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코끼리 작가
소설, 명상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하여 독자들과 교류하고 있는 코끼리작가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희로애락'의 과정속에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꿈과 희망을 줄수있는 창작활동중입니다.
팔로우
인산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꽃밭 가꾸듯 글을 씁니다. 재미있는 글,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을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Robin
오랜 시간 기업 조직에서 사람과 일을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습니다. 일과 삶, 세대와 문화의 변화를 차분한 시선으로 기록하며 공감과 생각의 여운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카사노바의 심리뇌과학
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지난 20년간 공부한 심리학과 뇌과학을 통해 나쁜 남자인 카사노바의 심리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Grace
복잡한 마음에 길을 내어주고, 상채기난 마음에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잎클로버
계속 살아보는 사람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안선진
분당에서 국어를 가르치며 살아갑니다. 책 속의 한 문장을 출발점으로, 가르치는 하루와 배우는 하루가 만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하맘
아이가 지어준 이름 ‘별하(별처럼 높이 빛나는)’처럼, 타인의 삶 속에 숨겨진 고유한 빛을 정독하는 라이프 & 커리어 에디터 별하맘, 정성희입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