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삐예삐뽀삐예삐 에스파 덕질 로그
내 맘은 Hot Air Balloon, Fly away
날 네게로 날려 보낼 테니, 네 너른 품 그 안에
행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대충 이제 한 2주 정도 남았다.
'에스파(aespa)'가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으로 월드 투어를 시작한다‼
K-직장인 덕후에게 ❤최애❤의 생일이나 ✨데뷔 기념일✨ 같은 특별한 이벤트 하나 없는 상반기 평가 시즌은 마치 '블랙 맘바(Black Mamba)가 만들어 낸 환각 퀘스트' 같이 매일이 짱노잼이다.
기획안만 들고 와서 이번 달에 배포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고갱님도, 아무도 안 챙기던 연간 과제의 진척을 물어보는 팟쟌님도 모두 다 빌런뿐이다.
이제 제법 연차가 되는 개발자로 매해 여러 신기술을 공부했지만, 에스파 멤버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바타, '아이(æ)-에스파'(▼) 애들이 아무리 최첨단 AI여도 이런 건 아마 물리칠 수 없을 거다.
매일이 '이건 마치 Hell야, I'm Unhappy' 했는데,
드디어 에스파 콘서트 티켓이 배송된다‼
첫 콘서트는 예스24, 전시회는 티켓링크, 저번 팝업스토어는 위버스와 슴스토어(&STORE). 매번 플랫폼이 달라 이 앱 저 앱 다 깔았는데, 이번에 멜론티켓은 실물 전자카드인 '디지털 포토 티켓'을 보내준다구 한다.
카드 모양 티켓에 내 예매 정보가 프린트되어 있는데 날짜별로 이미지가 다르다구? 완전 덕후 취향 저격. 포토카드를 좋아하는 요즘 친구들도, 지류 티켓에 익숙한 나때 친구들도 모두 좋아할 것 같다.
무려 내 이름이 박힌 최애의 아이돌의 한정판 굿즈. 티켓 발급 수수료를 장당 4천 원 더 받지만 이보다 멋진 콘서트 엠디가 있을까! 콘서트 두 날 다 가서 넘나 좋은 것,, 이제서야 우리 사는 '리얼 월드(REAL WORLD)'의 상반기가 옳게 되어간당^▽^
에스파의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팬, '마이(MY)'가 된 SM 내리사랑의 '핑크 블러드(Pink Blood)'에게도 요즘 아이돌 덕질이 마냥 쉬운 것은 아니다.
건강한 체력에 건강한 덕력이 깃드는 법. 그런데 왜 쇠맛&흙맛의 'SMP(SM Music Performance)' 플레이리스트로 매일 열심히 운동해도 4세대 아이돌 덕질은 이렇게 매번 숨이 가쁘고 벅찬 걸까ㅠ
에스파 노래에 제 파트가 이렇게 많아요?
'Next Level'의 아이돌 ❤예삐예삐뽀삐예삐❤는 응원법도 암온더넥슽트레벨이다. 벌스와 애드립, 댄스 브레이크 파트를 통으로 배정한 원곡자의 요청에 덕후는 숨을 쉴 수수수수퍼노바✨
아니 근데 마이들, 이걸 해냈다구요⁉
저번 콘서트 막콘날 앵콜 이벤트는 폭망했는데(^^);; 역시 각성한 덕후는 무섭다. 음방 직캠에서 들리는 마이들의 응원법 완벽 그 잡채bb 1년 동안 에스파가 성장한 만큼 마이들도 성장했나 보다.
떼창은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우리 이번 콘서트도 1117배 크게 해 봐요❤
에스파의 첫 정규 앨범, 끝과 시작의 '☄아마겟돈(Armageddon)☄' 활동이 조금 일찍 끝났다.
더블 타이틀로 활동했으니까 사실상 3주 활동. 정규 앨범 수록곡 트랙 비디오도 왕창 준비하고 자체 콘텐츠도 계속 찍고 틈틈이 숏폼 챌린지도 하고 그러면서 단독 콘서트+α(▼)도 준비했다니ㅠ0ㅠ
'광야(KWANGYA)'보다 거친 리얼 월드를 사는 K-아이돌의 삶이란 어떤 걸까.. 괜차는 걸까.. 나라면 이미 다른 우주에서 온 금쪽이 왹져✨랑 손잡고 이 우주를 다 밟아버렸을지도 모른다.
오, 아무리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지만,
'Hot Mess', 에스파 일본 데뷔 싱글요⁉
나 보기도 부족한 에스파를 콘서트 끝나면 월드투어 보내야 하는 것도 모자라 다른 나라에서 또 데뷔를 시켜야 한다니ㅠ 사실 덕후는 기대도 마이 되지만, 건강도 마이 걱정된다. 좋은 노래, 좋은 콘텐츠도 마이 좋지만 무엇보다 다들 몸도 맘도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에스파 아프면 마이도 마이 아파☹☹☹☹
작년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한 'Hot Air Balloon' 가사처럼, 두 번째 콘서트를 앞둔 매일이 '더 크게 부푸는 내 마음에 쏟아지는 Shine까지 완벽한 Day'다☀
You're my trip to space.
오늘도 별처럼 반짝이는 아이들로 내 우주가 빛난다.
이 아이들이 Fly away, 더 높이 날아가길.
이 아이들의 하늘이 아득히 멀리 펼쳐지길✨
에스파 콘서트, 에스파이팅‼
p.s. @에스파, @원프로덕션(1센터)
혹시 블랙 맘바나 왹져의 협박을 받고 있다면
자컨에서 당근을 흔들어주세Aw wayo wayo
#aespaLiveTour #SYNK #ParallelLine
#aespaJapanDebutSingle #HotM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