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로토 Dec 06. 2018

[번외]이렇게 삽니다.

사람 사는거 다 비슷하지 뭐

나는 대충형인간이지만 호불호는 강하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마다

나에 대한 의견이 꽤 다르다.

나와는 아주 많이 다른 사람이

(공통점이 1도 없었다.)

대놓고 나에게 이상하다고

손가락질 한 적이 있는데,

상처받기보단 유쾌한 기분이 들었다.

‘나도 널 이상하게 생각해도 되겠군!’이라고

암묵적으로 협상이 된 느낌이었다.


근데  사실 남이 보는 나 따위 아무렴 어떠냐,

우린 모두 다 비슷하게 살아가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번외] 어릴 적 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