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8
명
닫기
팔로잉
218
명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리하
온몸으로 경험하며 배운 것들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련의기록
치앙마이에서 한 달을 지내며 스스로 선택한 날들을 기록합니다. 원하는 삶은 우연이 아니라, 실행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땡비
아버지와 두 딸이 모여 같은 주제를 두고 우리들의 이야기를 글과 사진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뚜빈
서울에서 로컬로, 직장인에서 프리랜서로, 혼자에서 둘로- 굵직한 전환점들을 지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이디러너
레이디러너 디자인 리서치 스튜디오에서 디자인을 관찰, 연구, 분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햇
미국에 사는 상담심리사, 그리고 상담심리학 박사과정생. 사사로운 마음들을 공공연하게 늘어놓아 봅니다. 잘 살아지는 것, 안 살아지는 것 모두 씁니다.
팔로우
아일랜드림
아일랜드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름끈
심드렁한 일상 속 소소한 감상들의 기록
팔로우
사라
웹드라마 9개 집필 및 릴리즈 | 소설3권, 에세이2권 출간 | 작가팀 운영 대표
팔로우
백수쟁이
마흔, 5년 넘게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을 되찾고 있어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고, 글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작심삼녀>라는 이름으로 글을 짓고 있어요.
팔로우
감우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감우(甘雨)가 될 수 있기를, 읽고 쓰는 일이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윈드미
공무원 자진 퇴사 후 문구사업 실패, 아르바이트를 하며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뿌뿌
프리랜서 2n년차, 갑자기 일이 뚝- 끊겼다. 백수 6개월 차, 우여곡절 끝에 시작한 최저시급 아르바이트! 월급은 1/10이 되었지만 또 다른 세상이 펼쳐졌다!
팔로우
박초롱
계간지 <딴짓> 발행인, 팟캐스트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운영자, <어른이 되면 단골바 하나쯤은 있을 줄 알았지, <우리 직업은 미래형이라서요>, <딴짓 좀 하겠습니다>등을 썼어
팔로우
일요작가
퇴근과 출근 사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퍼블릭브랜더 공공공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하고 싶어서 공공영역에서 일을 시작했다. 공공영역의 이야기를 세상과 연결하는 ‘공공영역브랜더’를 지향하며 글을 쓴다.
팔로우
도나
언뇽하삽나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