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Jul 14. 2015

찾아요! 당신의 반짝!

찾아오면 고맙고, 안 오면 찾아가고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013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013번째 2.5그램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



+

'어느날 갑자기'

'잡힐듯 아닐 듯'

'인생은 타이밍'

'순간을 잡아요'

'놓치지 말아요'

+




나는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을 찾는 사람

나는 운이 오는 사람


모든 게 잠깐

모든 게 반짝


잡으면 좋고

못 잡으면 다음


찾아오면 고맙고

안 오면 찾아가고


상상하고

그려보고

관찰하고

찾아보고

만져보고

아파보고


그렇게

오늘의 행복을 발견.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 - 당신과 나 사이 2.5그램


+

오늘쯤이면 한번 찾아보기 시작해도 괜찮아요.

월요일부터 찾아보기 시작하면

좀 피곤하니까 오늘쯤부터 시동을 걸어봐요.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한 가지를

찾아봐요.


당신 앞에 반짝! 잠시 빛나는 그 순간을 놓치지 말고

잡아봐요.



당신의 사람.

당신의 노래.

당신의 영화.

당신의 사진.

뭐든지 좋으니까

하나만 찾아요.



ps

참! 찾게 되면  이야기해주시고 나눠주세요  : )

저도 기억했다가 찾아보고 만나보게요.




페리테일의 뻔쩜넷



페리테일의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결국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