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Aug 17. 2015

그렇게 높은 곳에 오르지 않아도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030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030번째 2.5그램





햇볕을 받기 위해서

높은 곳을 찾던 사람이 있었어요.

남들보다 먼저

남들보다 많이





+

햇볕을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높은 곳에 오르면

남들과는 다른,

남들보다 더 많은 볕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래서

높은 곳을 찾아 오르고 또 올랐다.

그런데 높은 곳이 끊임없이 보이는 거다.

이곳에 오르면

저곳이 높아 보이고

저곳에 오르면

더 높은 곳이 보이더라.

그래서 계속 올랐다.

그곳에 오르면

난 더 특별한 볕을 받아서,

더 많은 볕을 받아서,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았다.

가장 높은 곳에 올랐다고 생각할 때 즈음,

나는 이곳이 좁게 느껴졌다.

더 넓은 곳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높고, 넓은 곳을 찾아 다시 걸음을 옮겼다.

그러는 사이

해가 저버렸다.


가장 높은 곳에서

가장 넓은 곳에서

가장 어둡게 서있는 내가 있었다.


그리고 다시 보니

그곳은 가장 높은 곳도,

가장 넓은 곳도 아니었다.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







+

ps

그리고먹고사니즘을위한광고

글 밑에  제 작업 광고가 들어가도

아 쟤 열심히 사는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흑흑


페리의 생활이모티콘 보러가기(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페리의 기분좋아지는 캘리모티콘(카카오톡으로연결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페리테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나온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볼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아이폰)

작가의 이전글 대체로 흐릿하지만 때때로 반짝이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