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랭킹닭컴에서 새로운 브랜드 필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랭킹닭컴이라면 얼마 전 배우 이시영이 등장하는 버스 광고를 접했고, 당시 숫자 1이 담긴 로고 디자인에 대한 포스팅도 했던지라 반가운 마음이었는데,
아래가 지난달에 올린 글 (깨알 홍보)
그때 배우 이시영 씨가 모델이라면 광고 본편이나 캠페인이 있을 법도 한데 왜 안 보이지 싶었는데,
브랜드 필름이 최근 공개된 모양이다.
콘셉트는 심플하지만 메시지는 명확하고 와닿는다.
필자가 느낀 부분은 기획 단계에서 의도했을 것과 같이 ‘닭가슴살은 그냥 퍽퍽하고 지루하지만 억지로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다가 ‘오~ 랭킹닭컴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구나?!’로 인식이 전환됐다.
(랭킹닭컴 관계자님들 이렇게 느끼면 되는 거 맞죠?)
브랜드 필름 본편에 등장한 다채로운 제품 씬 장면만 모아보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마치 영화와 같은 장르로 표현했고, 액션부터 로맨틱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이시영 배우와 찰떡을 이루는 기획이다.
무엇 하나 빠질 것 없는 기획이랄까.
박수 짝짝짝
그나저나 한 가지 언급하고 싶은 게 있다.
대행사는 이노션의 결과물이라고 기사에서 봤는데,
처음 봤을 때 왜인지.. 돌고래유괴단에서 제작한거 아닌가?란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이런 독특하고 참신한 기획, 또는 B급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내는 기획사 원탑이 돌고래유괴단인가 싶다. (돌고래유괴단 의문의 1승?)
어쨌든 좋은 기획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의 이번 브랜드 필름을 통해 랭킹닭컴의 인지도와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길 응원해 본다.
참 광고 본편은 아래 링크로 남기니 관심있는 분들은 영상으로 감상하길 권장한다.
<30초 Ver>
<1분 Ver>
(30초 버전은 정보량이 많아 좀 정신없긴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