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자기 미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루 MuRu May 06. 2018

그 사람에겐 그의 복이 있고, 나에겐 나의 복이 있다

그 사람에겐 그 사람의 복이 있고
나에겐 나의 복이 있다.


상대방의 복에 내 의식을 집중하면
자칫 나의 복에 소홀해질 수 있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복에 집중하기.
나의 복에 관심 가지기.
나의 복을 제대로 대접해 주기.


그러면 나의 복이 더욱 커진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당장 인류 평화를 이루는 확실한 방법 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