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y LIM Aug 16. 2020

출판일기_작가된 후 일상

출판일기_ 여행 후, 오늘

작가의 일상 그것이 알고 싶다!


    

책이 나오기 전 작가가 된 이후를 상상할 때는 상상만으로도 즐거웠다.

많은 매체와 인터뷰를 하거나, 서점 베스트셀러 코너에 내 책이 놓여 있는 것을 상상했다.

그래서 이후의 일상은 레드카펫을 밟기 직전이라고 생각했다. 


현실은 코로나로 인하여...

내가 작가가 된 것을 실감하지 못했다. 


모든 것은 상상 속에서만 일어났고 

현실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며, 내가 책을 출판한 작가라는 사실도 무감각했다. 


코로나의 여파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 또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없고 

온라인 행사를 하기에는 여러모로 여건이 좋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작가라는 사실을 실감하는 일 따위는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았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책 만 출판되면 사람들이 다 알아봐 주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이었다. 


그러다

출판사에서 전화가 왔다. 


"작가님, 기자님께서 책을 보시고 인터뷰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어요"

"정말요? "


처음에는 너무 믿기 힘든 일이었는데 

정말 이렇게 감사할 때가 그리고 인터뷰한 내용은 

세상에 [네이버_여행플러스]에 공개되면서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 내 사진이 떡 하니 걸렸다. 


물론 이번 일로 세상이 뒤집어 지거나, 모르던 사람들이 날 알아봐 주는 일 따위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영광스러운 일이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독자분들을 빨리 만날 기회가 생기길 바라본다. 

[네이버_여행플러스 https://blog.naver.com/the_trip/222011917152 ]


여행 후, 오늘 

서점에서 만나요 ~~^^

매거진의 이전글 출판일기_서점에서 내 책을 발견한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