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산하기관과의 제휴는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까요?
쿠팡이 Q커머스 확장을 위한 채널을 다변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서울시 전통시장의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시 전통시장 온라인 종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9월부터 11월까지25개 시장, 총 500여 개의 상점에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쿠팡이츠가 제공하던 전통시장 수수료 지원에 더해 고객 대상 4,000원 쿠폰을 제공
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단순한 프로모션 성격일 수도 있지만
범 Delivery Hero계열 회사들이 Q커머스 전략으로 취하는 방향성 중 하나가 기존 오프라인 채널과 제휴입니다.
요마트는 국내 편의점과 제휴 채널을 늘리고 있고요
푸드판다는 일본 Q커머스 진출을 위해서 Lawson과 제휴했죠
네이버는 아예 그냥 동네 배달을 붙였구요.
다음 달 서비스가 나오면 어떤식의 서비스가 될지 궁금하네요.
출처: https://pickool.net/coupang-starts-the-delivery-program-with-25-traditional-mark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