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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hilip Aug 10. 2021

쿠팡의 Q커머스는 어디로 확장할까요?

서울시 산하기관과의 제휴는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까요?

쿠팡이 Q커머스 확장을 위한 채널을 다변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서울시 전통시장의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시 전통시장 온라인 종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9월부터 11월까지25개 시장, 총 500여 개의 상점에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쿠팡이츠가 제공하던 전통시장 수수료 지원에 더해 고객 대상 4,000원 쿠폰을 제공 


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단순한 프로모션 성격일 수도 있지만


Delivery Hero계열 회사들이 Q커머스 전략으로 취하는 방향성 중 하나가 기존 오프라인 채널과 제휴입니다.

 

요마트는 국내 편의점과 제휴 채널을 늘리고 있고요

푸드판다는 일본 Q커머스 진출을 위해서 Lawson과 제휴했죠

네이버는 아예 그냥 동네 배달을 붙였구요.



다음 달 서비스가 나오면 어떤식의 서비스가 될지 궁금하네요. 


출처: https://pickool.net/coupang-starts-the-delivery-program-with-25-traditional-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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