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IGGES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기스트 Nov 03. 2016

[맛툰] 초초간단안주! 콘치즈 만드는법 :-P

력대비 호응도 짱높음ㅋㅋ



며칠 전, 친구들이 저희집에 놀러왔었는데요

초딩때부터 친한 애들인데다
저희집에 처음 오는것도 아니라
뭐 대단히 그럴싸한 것을 차릴 필요는 없었고ㅋ

마침 다들 저녁도 먹고 놀러오는거라서
집근처 마트에서 맥주와 주전부리들을 사기로!!



그래도 뭐 과자만 먹기도 거시기하고..
간단하게나마 안주거리로 뭘 하나 해먹을까.. 하다가




콘치즈를 해먹기로!!!

아시죠? 맥주집이나 횟집 밑반찬으로 나오면
금새 바닥이 드러나던 그 메에뉴ㅋㅋㅋ


생각해보면
콘치즈만큼 안티없는 메뉴도 없는것 같슴돠 ㅋㅋㅋㅋ

뭐 워낙 간단해서 굳이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그래도 콘치즈 만드는거 함 보시쥬ㅋ



재료
옥수수 통조림 1개, 모짜렐라 치즈,
마요네즈, 후추, 설탕, 소금,
(선택재료: 체다치즈, 청양고추)

통조림을 까서 국물만 쬐어 버려주신 뒤

마요네즈 2숟갈, 설탕 1숟갈,
소금 한꼬집과 후추쇽쇽 뿌려주신 뒤
뒤적뒤적 잘 섞어주세요!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접시에
옥수수를 널찍히 펴놔주세요 :-D

저는 집에 남은 체다치즈가 있어서
요것도 같이 넣어주었어용

저처럼 치즈치즈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1장을 잘라넣어주시고
없으면 패스하셔도 됩니당!



이제 콘치즈의 심장!
피자치즈를 얹을 차례입니다+_+

크으 치즈많이치즈많이♡♡
모짜렐라 치즈를 넉넉히 얹어주신 뒤



전자렌지 입성!!

저는 1분30초정도 돌렸던거같은데
전자렌지 성능에 따라 차이는 있을수 있으니
치즈가 녹을때까지 돌려주심 됩니다으!

전자렌지 창문?으로 보셔서
치즈가 잘 녹았다-  싶으면

완스엉♡

(알고는있었지만... 참쉽쥬?ㅋㅋㅋ)

크으. 아낌없이주는치즈 +_+bb


지이익♡


와앙--

콘치즈 한입먹고!
시원한 맥주한잔!!

크으---


너무마시



너도알고 나도아는 바로 그맛이지만
맛있는건 역시나 맛있네요 낄낄



아 저는 한접시 만들고 났더니
옥수수가 조금 남아서
작은접시에 번외편도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ㅋ


청양고추 버전!!
인터넷에서보니 청양고추를 넣어도 맛있다더라구용

옥수수 양도 적고 너무 매울수도 있을것같아서
저는 고추 반개정도 넣었는데...



한개도 안매움ㅋㅋㅋㅋㅋ

정말 1도 안매웠어요ㅋㅋ
칭구들도 고추 넣은거 맞냐며ㅋㅋ

고추 넣으실분들은 적어도 1개는 다져넣어야
어느정도 맛이 날것같아유ㅋㅋ




후기.






정리


매거진의 이전글 [맛툰] 집밥백선생 백종원 만두소 & 완탕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