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4
명
닫기
팔로잉
134
명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백수고모
회사 밖은 무섭다고 안나오다가 나와버린 두아이의 고모입니다. 차근차근 제 글을 써볼까해요.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무니
똘부농(똘끼 가득한 부부네 농가). 세상의 시계에 속지 않고 자기 보폭 만큼씩만 걷는 수행하는 여인네. 야생농사 짓는 농부.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고요
모든 고요해지는 순간
팔로우
Charim
내 기준에서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중인 사람. 읽는 사람. 쓰는 사람. 생각하는 사람. 대화하는 사람. 듣는 사람. 다정한 사람. 지금이 참 좋은 사람.
팔로우
시골살이궁리소
채상헌 교수(연암대학교 스마트원예계열)
팔로우
마음밭농부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비단
실리콘밸리에 사는 아날로그 아줌마 www.madensilk.com instagram@silkmiran
팔로우
배운철의 자기고용학교
이제 우리는 스스로가 자기고용을 해야 하는 시대를 살아가야 한다
팔로우
lynn
머릿속을 떠도는 한 줄 일기, 한쿰의 마음을 적어 봅니다
팔로우
안상현
마인드TV 를 운영하며 투자와 심리, 글쓰기와 삶의 철학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호랑냥이
모든 작가는 독자의 시간을 삽니다.
팔로우
심스틸러
공감 공방
팔로우
안바다
독문학과 국문학, 그리고 문예창작학을 대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밤에는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