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빨레터
맞구독해요! 앉은 자리에서 떠먹여주는 트렌드 정보 대방출! 요즘 핫한 힙스터의 대나무숲, 뉴스레터 <빨레터> 입니다.
팔로우
오영우
자기계발에 관한 이야기만 쓰려고 하다가..그냥 평상시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 끄적끄적
팔로우
송아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팔로우
곰녀
에디터 출신의 40대 주부. 가사와 육아는 대충, 독서와 글쓰기와 반주를 사랑합니다. 정직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예리한데 감동이 있는, 에세이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동길
세상의 모든 것을 사랑하고 마음 속 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곰곰
곰곰의 브런치입니다. 글과 같이 있는 사진들은 모두 곰곰이 찍은 사진들입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미니민
일상 속 깨달음과 일상에세이, 그리고 하늘과 함께 한 시 한편
팔로우
김동희
물리학이 전공이고 철학에 진중한 독서가로서 과학과 철학에 관한 글을 쓰는데 깊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 중이다. 지성을 매우 소중하게 여긴다.
팔로우
백승주
<어느 언어학자의 문맹 체류기>(은행나무), <미끄러지는 말들>(타인의 사유)를 썼습니다. 한국일보 칼럼 <언어의 서식지>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골감자
기후위기는 경제위기가 될 수 있을까요? 기후-환경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잘안
삼남매와 울고 웃는 예민한 워킹맘,소녀를 품고 사는 엄마입니다.육아는 제 성장의 가장 큰 동력입니다. 육아를 통해 세상과 나를 보는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팔로우
다시
어디로.
팔로우
수미
읽고 쓰는 생계형 환쟁이 수미입니다. 삶 속 모든 이야기를 글로 토해냅니다. *에세이집 [기록] 2022년 출간 *그림책 [별이 쓸고 간 길] 2025년 출간
팔로우
최애일 aisle choi
어느 날 최애(最愛)를 위해 일한 덕분에, 지금은 제가 최고로 사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 필명 aisle처럼 누군가의 꿈과 현실을 이어주는 통로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