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분홍빛마음 Oct 06. 2022

취향저격

예쁜 것들을 보는 즐거움

스티커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 예쁜 스티커가 많다.

핸드폰 뒤에 붙여주면 너무 예쁨.


유튜버 로즈하님의 다꾸하는 영상은 정말 최고다.

그 재력 , 센스 , 감각!!

너무너무 나의 취향저격!


로즈하님은 얼굴도 이쁘고 목소리도 조곤조곤하시고 영상 자체도 이쁘다.

로즈하님 다꾸 영상 보고 나면 기분이 몽글몽글 예쁨을 흠뻑 마신 느낌이랄까


또 그런 유튜버 없을까.

잘 없더라고.ㅜㅡㅜ내가 못 찾는 건가.

그런 영상 보면 진짜 행복해.

나는 예쁜 거 진짜 좋아하는데


로즈하님 벤치마킹해서 스티커 사봄.

재밌다 ㅎㅎ


나의 감각을 깨우는 영상이나 일러스트 보는 게

낙이다. 진짜.

그런 유튜버나 작가들 많이 알고 싶어.

작가의 이전글 의지박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