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자 Jan 10. 2023

<색칠하며 떠나는 세계 여행>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컬러링북으로 떠나는 일상 속 힐링 타임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경기도 책공작소 독서기반 교육 연구회 선생님들과 함께 공저로 작업한 도서, <색칠하며 떠나는 세계여행> 도서가 출간되었습니다. 1월 11일 발행 예정이고 온라인 서점을 통해 미리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코로나 이후, 오랫동안 잠겼던 세계 여행을 위한 하늘 문이 최근 다시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여행에 대한 로망, 일상을 벗어나 삶에서의 힐링을 추구하고 싶은 마음들은 남녀노소, 연령불문이기도 하지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여행이 늘 고픈 어른들에게도 <색칠하며 떠나는 세계여행>을 통한 힐링을 선물합니다.


  색연필을 스삭스삭- 움직이는 시간만큼은 동심으로 돌아가, 세계 속으로 풍덩- 마음껏 상상 여행을 떠날 수 있을 테니까요.


출처: 푸른길 인스타



세계 여행 편보다 먼저 앞서 출간되었던 [여행 시리즈 책]들을 함께 소개합니다. 

  

  우리나라 여행/ 서울 여행/세계 여행 하나하나 색칠하며 지리적 상상력을 마음껏 뿜어내보세요.


특별한 순간은 늘 우리를 기다립니다.

  방학 때 자녀와 함께, 가족들과 함께-

  혹은 학기말, 교실에서 학생들과 함께.

  혹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손 잡고.

  여행 가기 전, 여행 중- 그 어느 때라도.


특별한 여행의 순간들은 늘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 순간들을 직접 알록달록하게 색칠해주세요.



[푸른길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nDq-A5P6Rg/




매거진의 이전글 심플하게 살고는 싶다. 하지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