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이조이스 Dec 27. 2022

'답'을 아는 언니들의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나리 헤이조이스 대표

헤이조이스 대표 이나리 님


Q. 헤이조이스에서 특별한 파티가 열린다고 들었어요! 2023년의 시작을 열 이번 파티, 어떤 주제로 진행하나요?

안녕하세요! 헤이조이스 대표 이나리입니다. 오랜만에 뉴스레터에서 인사를 드려요. (웃음) 2023년의 시작을 헤이조이스 멤버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큰 규모의 멋진 파티를 준비하고 있어요! 이 파티를 어떤 주제로 열면 좋을지, 헤이조이스 팀 전체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오랜 고심 끝에 찾아낸 주제가 바로 '답을 아는 언니들'입니다.



Q. '답을 아는 언니들'이라니, 벌써 든든하네요. (웃음)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요즘 고민이 정말 많지 않으세요? 마치 온 세계가 우리에게 해답 없는 고민을 요구하는 것 같아요. 전쟁이나 환경오염이 더 가까이 느껴지고, 물가와 금리는 오르고, 일하는 환경도 자꾸 달라지고요. '도대체 5년, 10년 뒤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일과 삶을 어떻게 꾸려나가야 할까', '지금처럼 그냥 가도 될까'하는 고민이 우리를 자꾸 불편하게 만들죠.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며 매일매일을 여유 있게 보내고 있는 언니들이 있어요. 금리 15%쯤은 껌으로 아는 언니들이랄까요. (웃음) "금융 위기, 그거 다 지나가". "닷컴 버블, 이미 예전에 겪어봤지"라고 이야기하는, 이미 해봐서 '답을 아는 언니들'이 이번 파티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그런 언니들의 단단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많이 필요한 요즘이니까요.


경기가 안 좋거나 미래가 불확실할 때면, 보통 "가만히, 낙엽처럼 찰싹 붙어있어라."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정말 그럴까요? 제가 알고 있는 '답을 아는 언니들'은 바로 그럴 때 행동했습니다. 오히려 남들과는 조금 다른 선택을 하면서요. 그리고 그 작은 선택이 정답이 되곤 하죠. 바로 그런 분들을 이번 파티의 무대에 모시려고 합니다.



Q. 끝없는 고민과 걱정만 늘어지던 요즘이었는데, 답을 아는 언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설레네요! 파티에서 나올 이야기를 살짝만 알려주실 수 있나요?

평소에 제가 자주 하던 말이 "고민은 나뭇잎 하나 움직이지 못한다."라는 것이에요. 너무 오래 고민하는 것보다는 행동이 더 중요한 때가 많으니까요. 다만, 고민을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나보다 먼저 해본 사람들의 경험담을 듣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여러 선례를 접하며 실수도 줄이고, 원하는 곳에 어떻게 다가가면 좋은지를 배울 수도 있죠. 특히 요즘처럼 에너지가 절실하게 필요한 때는, 서로 주고받는 지지와 응원이 강력한 힘이 되죠.


'인생을 진지하게, 하지만 동시에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살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천 명이 넘는 여자들이 함께할 거예요. 이번 파티의 진짜 핵심은 바로 그런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고, 대화하고, 웃는 순간들에 있어요. 외롭지 않게, 서로가 에너지를 가득 주고받아 2023년도 멋지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얻는 것이죠.


무대에 오르는 연사들도 미디어나 인터뷰 자리에서는 차마 할 수 없던 솔직한 이야기를, 헤이조이스 멤버 분들에게만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입니다.



Q. 지난 파티도 에너지가 가득했던 기억이 있어요! 헤이조이스 파티 만의 매력 3가지를 뽑자면요?

첫 번째는, 이미 해본 언니들을 통해서 '웃으며 성공하는 법'에 대해 배운다는 것.

두 번째는, 1,500명의 '나만큼 멋진 여자들'과 함께 에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것.

세 번째는, 헤이조이스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잔뜩 받아갈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올해 7월, 명동에서 '헤이조이스 썸머 파티'를 열었어요. 500석이 넘는 자리를 준비하며 '설마 이게 다 차겠나' 생각했지만, 헤이조이스 멤버분들이 자리를 정말 꽉 채워주셨어요. 티켓이 워낙 빠르게 판매가 되어서, 대기를 해주신 분들도 많았죠. 덕분에 훌륭한 브랜드들도 함께 했고, 먹고 마시고 떠들면서 신나는 시간을 보냈어요. 감사하게도 "그때 받는 에너지가 정말 강렬했고, 그 시간이 최근 1년 중 가장 행복했다."라고 말씀 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2023년도 헤이조이스 멤버들과 에너지 넘치게 시작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파티를 준비했으니, 새해의 첫 파티를 헤이조이스와 함께 즐겨봐요!





매거진의 이전글 “글로벌 탑 기업들이 미래를 건 기술, 클라우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