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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연민 Jun 01. 2017

#3 중요한건 좀 무료로!

2016.2.12.

귀찮게 특정번호에서 계속 연락이 온다. 받았다. 00카드다. 엄청나게 속사포로 이야기하는데 솔직히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뭔가 동의하겠냐고 한다. "유료에요?" "처음 3개월만 무료.." "그럼 안할게요." "고객님, 이거 정말 중요한 서비스.." "안하겠습니다..." "고객님, 최근에 도용으로 인한 피해가..." "그렇게 중요한 서비스면 무료로 해줘야지요. 고객신용 지키는 게 신용카드업무인데 도용당하면 바로 알려주는 것도 내 돈을 지불해요?" "......" "죄송해요. 상담원분의 잘못이 아니죠. 유료라는 건 제 선택사항이라는 뜻니까 여러번 권유하지 말아주세요." 끝나는 목소리가 침울하다. 미안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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