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한 Oct 24. 2018

내 일상엔 늘 네가 있으니

#프로필배경글귀




이런 이유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걸 말한다.

네가 무엇을 향해 웃음 짓고 있노라면

나는 그런 너를 보는 걸로 웃음짓는다.

그리고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네가 좋다.


그런 모습들 때문에 당신이 좋은 거라면,

나는 아마 그 모습들이 너무 많아서

너를 사랑하는데 무수히 많은 이유를 느낄 것이다.


하지만 그걸 이유로 단정짓고 싶지 않을 뿐이다.


이유라 함에 있어서는 항상 

그것에 대한 원인이 있어야 한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그저 너란 사람으로 이 모든 것을

비춰볼 수 있다는 것에 좋은 것이다.

그리고 내가 하나씩

너에게 읊어 줄 수 있어 좋은 것이다.

너란 사람으로 비춰지는 것들을

볼 때 마다, 들을 때 마다, 느낄 때 마다

내가 너에게 말해 줄 수 있다는 것.

그런게 너를 사랑함에 있어서

한 가지의 덤이 되는 이유가 될 수 있어 좋다.


나의 말을 당신이

조금씩, 고스란히 느꼈으면 좋겠다.

나는 당신에게 스며들 듯 사랑하고 있다.

나는 당신에게 조금씩 묻어가며 사랑하고 싶다.

때로는 조금 늦다고 생각 할 수도,

더디다 생각 들 때도 있겠지만

그만큼 당신으로 비춰 보이는 것들이 아름다워

나는 그 빛나는 당신의 거울에서

잠깐씩의 행복을 만끽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의 세상에서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당신으로 웃는 순간부터 지구 끝까지

당신으로 바라볼 수 있어 사랑이다.

그 세상도, 너도.



본 이미지의 무단 복제 및 수정을 금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사랑으로 말합니다.

일상적인 언어로 일상적이지 않은

감정을 만들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정한 한 마디_진 정한

매거진의 이전글 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