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페미가 민주당 지지하면 배신이라던 분들은 요즘 어떻게 지네심?
제도권 정치판(원외로 밀려난 노녹정 짜바리 제외)에서 반페미에 가장 가까운 진영은 당연히 논고의 가치도 없이 이준석계이다. 그럼 그다음은? '만족스러울 순 없지만' 이재명 민주당계가 아닐까 한다.
그리고 '국민의힘 이승만 박정희 전통 산업화 반공보수' 패거리가 가장 친페미라고 본다. 이 말이 고깝다면, 이준석 쫓겨난 이래 그동안 '산업화 반공 종교 전통보수 진영'이 페미니즘과 대립각을 세우려는 제스처를 보인 게 대체 뭐가 있었는지를 설명할 수 있으면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청년 A : 저는 더 이상 민주진보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XX당 : 반가운 이야기군요^^ 자, 그 이유가...
청년 A : 일단 지나치게 페미니즘 적이고 PC 스러운.... 읍읍(갑작스러운 입막음)
XX당 : 아^^;; 이 청년은 드디어 사회주의가 나쁘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역시 가난뱅이들의 뻔뻔한 구걸근성에 불과한 좌파경제 따위는 하면 안 되는 것이죠
청년 A : 읍... 읍읍... 웁
XX당 : 그리고 중공 간첩들이 선관위를 장악하고 선거를 '부즈엉'한 행태를 도무지 용서할 수가 없다는군요!
청년 A : 읍읍
XX당 : 그리고 청년남성 자신은 페미 여성계와 함께 잘 지내보고 싶었는데 중공 간첩들이 자꾸 댓글조작을 통해 반페미 젠더갈등을 일으켜서 자신도 이에 휩쓸릴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러게요, 똑똑한 우리 한국 청년남성들이 설마 '스스로' 페미니즘을 거부했겠습니까? 반페미는...
청년 : 웁웁웁
XX당 : ... 다 중공 간첩들의 거짓된 조작 선동이지요ㅋㅋ 이제 청년들도 중공 메트릭스에서 빠져나오기 시작하는군요. 여러분들의 애환, 우리 XX당이 풀어드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복하는 말이지만 젠더갈등에 있어서조차 계엄은 화룡점정이었는데, 뜬금계엄은 페미들의 가사회생 대파티 X대남 악마화 완성 그 절정의 이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