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세환 Jul 25. 2022

박지현과 학벌 능력주의

지금 깔게 없어서 학벌로 까는거냐?

전에도 했던 말이지만...

박지현. 참으로 깔 거 많다. 이를테면 페미라는 거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때리기 좋냐?

근데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그 '페미'라는 걸 문제 삼을 수 없으니까 기껏 문제 삼는다는 게 학벌이냐?


한림대? 내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적어도 동년배중 1/3 내에는 들어가야 갈 수 있는 대학으로 알고 있다! 그걸 가지고 "븅신 공부 개 못했네." 어쩌고 하는 조롱을 한다는 건, 전 국민의 2/3는 그냥 개병X이라는 인식을 암묵적인 디폴트로 깔고 있다는 거잖아!


페미니즘 가지고 욕 하는 건 대한민국에서 허락받을 수 없는 태도라 감히 시도할 수도 없는데

전 국민의 2/3 정도 되는 사람들에게 공부 못해서 학벌 구리다 조롱질 하는 건 대한민국에서 참으로 정당한가 보다 ㅆㅂ 나라 꼬락서니 잘 돌아가네ㅉㅉ


이준석 업보가 크긴 커! 페미 피씨가 우상화(만신전의 황금송아지) 되는 게 싫다는 애새끼들 커뮤에 처 모아놓고

학벌 가지고 사람 조롱하는 게 정당해지는 X 같은 학벌주의 능력 성과주의 풍조를 그 대안(페미 피씨를 대체할 만신전의 새로운 황금송아지)으로 처 밀어 넣고 있는 그딴 풍조를 형성하고 있으니 말이야!

느그가 페미 피씨의 대안이랍시고 새롭게 처 들이밀고 있는 새로운 우상이 "서카포 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국숭세단"이야? 



...


박지현도 진짜 븅X인게 

사람들이 한림대 나왔다고 뭐라 그러면 그래도 예의상 "정말 좋은 학교였다. 거기서 좋은 교수님들과 많은 훌륭한 선배님들을 만나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 이렇게 말을 해야지 거따대고 "나 공부 열심히 안 했다." 이래 버리면 거기 나온 다른 수만의 동문들은 다 뭐가 되냐? 


너만 바보 되는 게 아니라 너랑 같은 학교를 나온 수만 동문들까지, 그리고 거기도 가지 못한 전문대졸자에서 고졸자까지를 전부 다 븅신으로 만들어 버린 거 아냐? 한림대 나온 게 뭐 어쨌다고 그걸 또 부끄럽다고 변명하듯이 말을 처하고 앉았냐 


한림대 나온 게 공부 안 한 것임을 니가 공식 인정해주는 순간!

지방대 전문대 나오거나 고졸한 국민들은 그냥 사람도 아닌 게 되는 거야 이 XXX아!  


애먼 사람 성 문란으로 몰아서 (짤짤이..) 묻어버리는 건 잘못이 아닌데

한림대 나왔다는 건 고개 숙이고 부끄러워해야 하는 미친 나라 미친 세상


우익우파 능력 성과주의자들과 페미 피씨들이 함께 처 만들어 나가고 있는 진성 미친 세상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나라냐ㅋㅋㅋㅋㅋㅋ


+그냥 만신전 그 자체를 폭파시켜버려야지 ㅆㅂ 진짜..

작가의 이전글 어느 것도 숭배하지 말아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