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세환 Oct 22. 2023

공이들 가입을 촉구드립니다^^

민주화와 산업화라는 두 거대한 강을 넘어서

'공론장과 이야기들(줄여서 '공이들')'은 극좌에서 극우까지 다양한 정치적 입장을 가진 포스트민주화세대 청년들을 모아 만든 그룹입니다. 그간 민주화와 산업화라는 거대한 프레임에 가려져 목소리를 부여받지 못 한 청년세대 사람들이 민주화나 산업화 서사에 구애받지 않고서 스스로의 목소리를 형성해 가는 걸 목표로 합니다.




작년 9월 말에 19명으로 텔레그램 방에서 시작된 모임은 이제 90여명으로 늘어났고, 그룹의 활성화와 더불어 네이버에 카페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https://cafe.naver.com/gong2dl


함께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언제나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카페에 가입을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회원까지 가입신청을 해 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룹의 강령 및 정회원 등업 신청 방법은 카페 대문에 바로 나와있고 공지로도 걸려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강령'을 꼭 확인해 주세요^^


카페 가입 자체는 자격조건 같은 게 없습니다. 아무나 가능합니다. 다만 정회원 등업시엔 포스트민주화세대(1980년 이후 태생) 제한이 걸릴 수 있으니 만일 포스트민주화세대가 아니지만 공이들 정회원이 되길 특별히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제게 별도의 추가 언질을 부탁드립니다.


개설한 지 얼마 안 되는 카페는 아직 한산한데

먼저 시작한 텔레그램방은 좀 과하게 활성화되어 있어서

신규영입은 카페를 통해서 받고

카페 정회원까지 등업 되신 분들 중 개별적으로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공이들 텔레그램방에도 참가를 시켜드리려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여의도 2시의 거수기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