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팝핀현준 Jan 15. 2017

홍콩 가는 날

어른아이프로젝트 !! 디즈니랜드

홍콩 하면 떠오르는!! 밤거리!! 주윤발 등등 ㅋㅋ

홍콩은 여행지로도 유명하고 영화로도 우리에게 친근한듯합니다

요번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홍콩 디즈니랜드 에 다녀왔습니다

잠이 덜깬 남예술 양

홍콩까지 가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출발~

침사추이 YMCA 호텔에 도착해서 짐풀고 바로 지하철로 디즈니랜드에 갑니다

침사추이에서 지하철로 약40분 정도 걸리는데

홍콩 지하철은 한국보다 덜 복잡한듯 하네요 ㅋ

그리고 2번갈아타야 하는데 의외로 쉽고

갈아타는곳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편하게 갔습니다

써니베이에서 한정거장을 가면 되는데

이곳에서 타는 기차모양은 미키마우스 디즈니기차가 옵니다 그래서 한결더 들뜬 기분으로 디즈니랜드에 갑니다

디즈니랜드 역에서 내려서 정문을 통과하면

고래와 미키를 만날수있는데요!

고래가 뿜는 물위에서 미키가 서핑을 합니다

근데 실제로 보면 미키의 보드가 위아래로 살살 움직입니다 ㅋㅋ 디테일이 있어요

사진찍는 포토스팟!!

입장권을 사서 들어갑니다

패스트트랙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ㅠ 그래서 나름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줄이 길지않아서 길면 20-30분정도 기다리면 되고 짧은 건 10분내외로 기다리면 다 탈수있었습니다 입장료가 곧 자유이용권입니다

들어가면 또 사진찍는 스팟이 있어요! ㅋㅋ

꽃으로 만든 미키마우스 !!

디즈니랜드는 어딜가나 사진찍고 싶은 곳 인것 같아요

암튼 들어가서 디즈니 광장이 나오는데

한쪽엔 디즈니스토어가 있고 한쪽엔 스낵이나 간단한 식음료를 파는 곳이있습니다

나올때 들러 봤는데

디즈니 스토어는 진짜 크고 살꺼 많다는 ㅋㅋ

광장을 통과해서 저 멀리 보인는 디즈니 성!!

홍콩디즈니랜드는 디즈니랜드중 가장 작다고들 하던데

그러고보니 예전에 갔던 미국의 디즈니성보다 작은듯 했어요^^ 하지만 디즈니성은 늘 예쁘죠.

또 사진찍고 싶은 마음이! ㅋㅋㅋ

디즈니성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놀이기구 타는곳이 있는데

얼마전에 개장한 아이언맨도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면서 로켓 아래서 찰칵

로켓분화구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오 그리고 바로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두둥 아이언맨!!!!


제가 갔을땐 이미 시간이 늦어서 ㅠ 아이언맨을 만나진 못했지만 ! 그래도 자비스와 함께 아이언맨과 홍콩을 지켜내는 ironman experience 는 탔습니다.

4D입체 영화관 형식의 놀이기구인데!

별기대없이 탔는데 완전 잼있었어요!!!

영상퀄리티도 좋고!! 또 길이도 적당한것 같아요!!

더더욱 좋았던건 기다리는 줄이 얼마없어서 금방 탔다는거!! 전 두번이나 탔습니다 ^^

아이언맨 옆에 스타워즈 관도 있어요

디즈니가 스타워즈 라이센스를 산건 정말 잘한일인듯 합니다 ^^

스타워즈 캐릭터들이 중간중간 무료 공연을 하던데 확실히 스타워즈는 영화가 진리 ㅋㅋ

스타워즈에 나오는 우주선이 광속으로 우주여행을 하는걸 주제로 만든 하이퍼 스페이스 마운틴!!!

기다리는 시간 0분 !!! 바로 탐 ㅋㅋㅋ

같이 탄 딸 남예술이는 무섭다고 엉엉 울었습니다

아직 6살 애기라 무서운가봐요 전 잼있던데


그리고 놀이동산 놀이기구의 꽃이라 불리는

회전목마 !!!

늘 회전목마는 기다리는 줄이 엄청나지만 금방금방 회전하고 또 한꺼번에 많이 탈수있으니까 기다리는시간은 짧아요. 재미보단 사진찍을려고 타는듯 ㅋㅋ


해가 지고 드디어 퍼레이드를 시작

디즈니캐릭터들이 하나씩 소개되는데

퍼레이드보면서 디즈니가 얼마나 많은 캐릭터를 히트 시키고 지금도 만들어내는지 새삼 깨닫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퍼레이드를 보기위해 모인 사람들

세대를 뛰어넘는 스타캐릭터들

인어공주, 미녀와야수, 백설공주, 겨울왕국, 카,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등등

LED불빛과 큰 오브제들로 구성된 퍼레이드는 많은 관광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끝났습니다

퍼레이드 보고 딸과 깊은 감동을 안고

지름신을 만나 디즈니스토어에서 쇼핑하고 나오니!!

딱 맞춰 불꽃놀이가 캬~~

매일매일 하는건지 아님 주말만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퍼레이드 감동에 느낌표와 마침표를 딱 찍어주는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였습니다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모르게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하긴 한국에서 홍콩으로 아침비행기를 타고 출발해서

오자마자 호텔에 짐버리고 디즈니랜드로 왔으니

정신이 없을만도 합니다만 ㅋㅋ

피곤함을 느끼지 못할만큼 즐거운 시간이었던것같습니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가 있긴하지만

우리나라도 디즈니랜드 생기면 좋을텐데 ㅠㅠ하는 생각을 하며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


다들 가족 여행으로 가까운 홍콩!

그리고 홍콩에 가시면 디즈니랜드 꼭 가보시길~~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담배 피우고 싶은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