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불꽃장작
미니어처 강사이자, 종이접기와 클레이로 만들기도 합니다. 두 공주를 키우는 엄마이며, 육아 보물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체리봉봉
새하얀 백지에서 무지개로 변신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석정
수필을 즐겨쓰는 사람. 선생님의 길 수필집 발간 참사랑 소설집 발간함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따오기
‘도서관’과 ‘교육’이라는 업무 키워드 덕에 평생 책을 매개로 살아갑니다. 그러나 책으로 엮지 못한 따뜻한 일상 이야기를 즐겨 씁니다.(전철에서 브런치 하는 여자)
팔로우
민트코알라
<Everyday to be better>를 꿈꾸는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이경우
“불안해서 계속 움직이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떠나도 공부를 쉬어도 결국 잡념에 시달리곤 합니다. ‘정답을 찾는 글’보다 '같이 헤매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냥
그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amuj
ㅁㄴㅇㄹ
팔로우
그림형제
잘생긴 고3 아들을 둔 아빠. 추리소설과 주말을 좋아하고 장르 불명의 요상한 글을 씀. 재미없는 사람과 신 맛 과일을 싫어함.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알카리
알카리: 알콜을 즐깁니다. 카페인의 힘으로 글을 씁니다. 니코틴은 흘러간 추억입니다. 내가 좋아서 쓴 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기쁨이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Tess
전 그냥 오늘을 재밌게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영범
대기업에서 7년간 근무하다 퇴사하여 여러 경험을 거친 후 지금은 무역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을 통하여 직장생활, 자영업, 창업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동네시인
시간을 담고 시를 담고 푹 푹 거리는 그리움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영신
김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