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쓰담 Oct 15. 2022

번개초 대왕의 비밀

"엄마엄마! 그 노래할 줄 알아요?"

첫째 크다가 갑자기 흥얼거리며 물었다.

"아름다운 이 땅에! 번개초 대왕~"


"크다야, 광개토 대왕 말하는 거야?"

"음.. 아닌데? 번개초 대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같이 불러보자. 아름다운 이 땅에!"

매거진의 이전글 라면 색소 화가의 그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