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랑이승현 May 21. 2024

뽀룡의 얼렁뚱땅 먹짱 레시피 3편 [시금치프리타타]

뽀룡의 얼렁뚱땅 먹짱 레시피 3편

[시금치프리타타]


칭구들 하이~!

오늘은 시금치계란프리타타 레시피를 가지고 와봤어!!

이거 정말 맛있고 간단한데 건강한 피자니까

다들 꼭 한번 만들어 먹어보길 바랳ㅎㅎㅎ


자 그럼 시작!


포랑이 : 자 우선 시금치를 씻어볼게에~!

친구들 : (웅성웅성) 뭐야..뭐야

포랑이 : 왜 그래 포롱?


친구들 : 시금치는 흙이 많아서 물에 담아서

씻어야 하는 거 아니야?


포랑이 : 옛날에 나는 흙채로도 씹어 먹었는데..

친구들 : 엥 그게 무슨 소리야? 

포랑이 : 잉? 모가?  ㅎㅎ


포랑이 : ㅎㅎ 장난 좀 쳐봤어~ 칭구들 시금치는

흙이 많으니까 물에 담가서 씻어야 해 알겠지? 

친구들 : 흐음...포롱..너어!!

이번만 넘어가 준다..! 

포랑이 : 물이 끓으면 푸른 색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소금을 약간 넣어줘야 해! 포롱

친구들 : 이올~ 이번엔 정답이야

포랑이 :헿ㅎㅎㅎ

포랑이 : 칭구들은 무슨 치즈 좋아해?

친구들 : 치즈는 당연히 모짜렐라 아니야~

포랑이 : 나도 ㅎㅎ

포랑이 : 소금 촵촵뿌려주고

친구들 : 소금은 왜 뿌려?

포랑이 : 데칠 때 소금을 뿌려줘야 특유의 초록 색감이 유지된다 포롱

친구들 : 오호라~~

포랑이 : 뿌리 부분을 먼저 담그고 그다음에 잎까지

넣어주면 돼 칭구들

친구들 : 오키오키이이~~~!!


포랑이 : 채반에 건져서 찬물로 여러 번 헹궈주고

친구들 : 끄덕끄덕


포랑이 : 계란에 소금 간 챱촵촵

친구들 : 소금 간 필수지이~



포랑이 : 휙휙휙 누구보다 빠르게 저어준다!! 포롱

친구들 : 이요오올 좀 빠른데?

포랑이 : 후훗ㅎㅎㅎ


포랑이 : 자쟈 이제 계란 물이랑 시금치 넣고 부쳐줄게에



친구들 : 헉 근데 시금치가 너무 많은 거 아니야 포롱?

포랑이 :요게?! 시금치는 비타민, 철분, 식이섬유 풍부하고 건강에 좋으니까 많이 먹어~!!


친구들 : (웅성웅성) 시금치가 너무 많은데,,,

포랑이 :  흠흠,, 그럼 시금치는 내가 많이 먹을게 포롱~~~


포랑이 :  모짜렐라 치즈 촵촵 뿌려주고

친구들 : 치즈 최고쥐~!!



포랑이 :  프라이팬 뚜껑 덮고 약불에서 조금만 기다려주면 완성!!


포랑이 :  이거 완젼 맛도리 건강피자야ㅎㅎㅎ

포랑이 :  치즈가 쭈욱~

다들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힘내보자공!!

이전 02화 뽀룡의 얼렁뚱땅 먹짱 레시피 2탄 [양배추계란토스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