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주차 호텔뉴스
항공, 호텔 업계 모든 NEWS! 프레스티지고릴라가 가장 발빠르게 전해드립니다
언젠가부터 할로윈이 시끌벅적한 연례 행사가 됐다. 청춘들은 각양각색의 분장을 하고 이태원으로 모여들고, 유치원 다니는 조카도 파티에 입고 갈 코스튬을 산다고 난리다.
황금 연휴를 선사했던 추석은 꿈 같이 지나가 버렸고 크리스마스 아직 너무 먼 미래인 지금, 우리에겐 일년에 몇 달 없는 완벽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필요하다. 그 특별한 축제 ‘할로윈’이 호텔가에서도 시작됐다.
When: 10월 20일(토)/27일(토) 8pm~2am
반얀트리의 페스타 건물 전체가 할로윈 데이 컨셉으로 꾸며진다. 1층에서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열린다. 할로윈을 맞아 준비된 안주 플래터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의 주류 및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나잇 파티 1회 입장권은 1인 3만 3천원이며 웰컴드링크 1잔을 포함한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구매 시 입장권의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류는 1잔에 1만원부터 시작하고 안주 플래터는 7만원이다.
When: 10월 26일(금) 1부: 6pm~9pm / 2부: 9pm~12pm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옐로윈 파티(Yelloween Party)’를 연다. 전통 고가구등을 활용해 더 팀버 하우스를 미스터리한 저택 컨셉으로 꾸밀 예정이며, DJ의 클럽 음악이 더해진다.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NV, 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1,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무제한 샴페인과 함께 카나페(1인 2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다.
When: 10월 26일(금) 7:30pm~1am (강남)
When: 10월 31일(수) 10pm~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차이니스 다이닝&바 ‘리마장’에서는 힙합 파티 컨셉의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우랑예, 노주노교, 경주 등 6가지의 중국 술과 사천 스타일 버거인 ‘비프 바오’, 스파이시 치킨 윙, 오향소스를 넣은 돼지 갈비살을 쌀로 만든 피로 감싸 만든 ‘스프링 롤’ 등 4가지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입장료는 1인당 49,000원이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고은성x권서경의 콘서트와 할로윈 애프터 파티, 숙박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리미엄 펀 와인 1병, 뷰디아니 할로윈 펌킨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29만원, VIP석 선택 시 39만원에 할로윈 애프터 파티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까지다.
When: 10월 27일(토) 8pm~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워커힐 더 페스티벌(Walkerhill The Festival)’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워커힐 시어터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바인 리바(Re:BAR)에서 동시에 열린다.
워커힐 시어터에서는 도끼, 넉살 등 국내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국내 디제이의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리바에서는 우바(Woo Bar)의 헤리티지를 이은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엠트랙(AMTRAC)을 비롯한 해외 디제이들의 EDM 퍼포먼스가 있을 예정이다.
레귤러 티켓 구매 또는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핏빛의 시그니처 칵테일 ‘더 조커(The Joker)’가 제공된다. 레귤러 티켓 구매 또는 현장 구매 시 입장료는 8만 원, VIP테이블은 50만 원부터다.
When: 10월 26일(금) 6pm~9:30pm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Horror Hospital 컨셉으로 와인 뷔페 오크바인을 진행한다. 이날 레스토랑 내부는 오싹한 병원 컨셉으로 데코레이션이 되고 홀 직원들은 의사와 간호사 코스튬 분장을 할 예정이다.
기존 오크바인 와인 뷔페 메뉴는 할로윈 테마로 업그레이드 된다. 펌킨(호박) 파이, 호박 피자,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 모형의 디저트를 비롯해 치즈 플래터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뷔페 이용가격은 1인 기준 5만 1천원이다.
When: 10월 26일(금)/27일(토) 7pm~1am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라운지에서 파티를 연다.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호러룸과 포토존을 비롯해 다트 게임존까지 마련된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생맥주, 블러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는 푸드존에서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핑거푸드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 5천원(성인 1인 기준)으로 투숙객과 사전구매고객(소셜)은 15% 할인 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 패키지’를 예약하면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과 ‘할로윈 나잇 스탠드’ 2인 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When: 10월 26일(금)/27일(토)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3가지 컨셉으로 할로윈 파티를 연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는 192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레트로풍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연상시키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고, 스페셜 게스트 UV(유브이)와 마술사 최현우의 무대가 이어진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래퍼와 DJ들이 꾸미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팔로알토와 G2(지투), 우탄, 빅원 등 래퍼군단과 DJ QYU, DJ EBONY 등이 출연한다. 클럽 '크로마'는 네덜란드 더치 하우스 듀오 Bassjackers(베이스재커스)의 내한 공연을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DJ Vandal Rock(반달락), Bagagee Viphex 13(바가지 바이펙스 써틴) 등이 무대를 장식한다.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할로윈 객실 패키지 2종'도 출시한다.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기간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가격은 38만원부터다. 3가지 할로윈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패스(All-Day Pass) 입장권도 판매한다. 입장권 구매 시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루빅, 씨메르, 크로마에 모두 입장 가능하며 루빅의 할로윈 칵테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재미있는 항공·호텔 이야기를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