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주차 호텔뉴스②
항공·호텔 업계 모든 NEWS! 프레스티지고릴라가 가장 발빠르게 전합니다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로즈우드 호텔 그룹이 홍콩에 첫 로즈우드 호텔을 선보인다. 홍콩 침사추이에 들어설 로즈우드 홍콩은 내년 3월 17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로즈우드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65층짜리 건물의 43개 층을 사용한다.
객실은 총 322실로, 스위트 객실은 91실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8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설 예정이다.
호텔 외에 186개의 레지던스도 있다.
로즈우드 레지던스 홍콩 입주민이나 투숙객을 위한 실내 전용 수영장과 전용 피트니스 센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레지던스 전용 입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로즈우드 레지던스 홍콩에서는 애완 동물 동반이 허용된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가 신년 맞이 ‘새해 일출&떡국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행사는 아난티코브의 온천 시설인 워터 하우스에서 온천욕을 하며 새해 일출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아난티 코브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온천장 워터 하우스를 2019년 1월 1일 하루 동안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해맞이 후에 워터 하우스 내에 위치한 주전부리에서 제공된 떡국을 먹을 수 있다.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의 새해 일출&떡국 이벤트는 올 초 1월 1일에도 이미 진행된 바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올 해 처음으로 진행된 새해 해맞이 행사에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2019년 1월 1일에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온천에서 감상하는 해맞이 행사가 아난티 코브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와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선보인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동심의 세계에 빠질 수 있는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산타와 함께 하는 포토존, 댄스와 팝페라가 어우러진 갈라쇼, 스트리트 캐롤 댄스, 마술 공연은 물론 신화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윙클·핑클과 산타가 함께하는 파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다.
오는 31일에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개최한다.
사이먼 도미닉, 펀치, 긱스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 후에는 새해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며, 불꽃축제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DJ DoKB(도깨비)의 EDM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공연은 저녁 9시부터 다음날 0시 30분까지 이어지며, 야간 신화테마파크의 놀이기구와 스케이트 링크도 이용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2만9000원이다.
저녁 8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입장권과 함께 음료 1잔과 야광팔찌 1개가 함께 제공된다.
재미있는 항공·호텔 이야기를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