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워야 하는 호캉스. 하지만 조식을 먹기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야 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완벽한 호캉스에는 늦잠이 빠질 수 없는데… 조식을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다면 디너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최근 호텔업계에서 다양한 디너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조식보다 여유롭고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디너 타임. 10만 원대 후반부터 30만 원대 후반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패키지 PICK5를 알아보자.
-상품: 4 for U 패키지
-구성: 객실+디너+칵테일+조식
-가격: 18만 원부터
가성비 대비 가장 풍부한 식음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원한다면,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의 ‘4 For U’ 패키지를 추천한다. 기간은 9월 6일까지로, 가격은 크리에이터룸 기준 18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크리에이터룸, 에디터룸, 디렉터룸 중 선택), △신규 오픈한 차르(CHARR) 레스토랑에서의 2인 디너 세트,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의 칵테일 2잔, △조식 2인 세트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Flex Your Way 패키지
-구성: 객실+디너+피크닉 투고 Set
-가격: 24만 1천 원부터
“호텔에만 있기엔 지루하다!” 야외에서의 힐링 타임까지 꿈꾼다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Flex Your Way’ 패키지를 추천한다. 기간은 10월 11일까지로, 가격은 24만 1천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수피리어룸, 파크뷰룸, 템플뷰룸 중 선택), △20만 원 이상의 디너 뷔페 2인권(브래서리 또는 그랜드 키친 중 선택),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맥주 2잔과 치킨 너겟이 포함된 피크닉 투고 세트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Hula! BBQ 패키지
-구성: 객실+디너+라운지 올데이 이용권
-가격: 31만 2천 원부터
호캉스의 꽃은 라운지라고 생각한다면,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Hula! BBQ” 패키지를 추천한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가격은 31만 2,8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해당 패키지는 훌라 바비큐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디너 뷔페에서는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에는 조식과 웰컴 티타임(시그니처 디저트와 TWG차 제공)이 포함돼 있어 더욱 풍부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La Seine Special 패키지
-구성: 객실+디너+조식
-가격: 35만 원부터/ 45만 원부터
보다 퀄리티 있는 디너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롯데 호텔 서울의 ‘La Seine Special’ 패키지를 추천한다. 기간은 11월 1일까지로, 투숙 기간 기준이며 토요일을 제외한 날짜만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메인타워가 35만 원/ 이그제큐티브 타워가 45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 혜택으로는 △메인타워(디럭스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워(그랜드 디럭스룸) 객실에서의 1박, △라세느 2인 디너,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메인타워 투숙 시 조식은 클럽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 시엔 르 살롱 라운지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웰컴 티와 1대1 에스코트 체크인 서비스, 발렛 주차 서비스 1회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라세느’는 롯데호텔서울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으로,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200여 가지의 요리와 8개의 라이브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A Night for Romance 패키지
-구성: 객실+디너+조식
-가격: 38만 원부터
탁 트인 한강 뷰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먹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A Night For Romance’ 패키지를 추천한다. 기간은 12월 30일까지로, 가격은 38만 원부터다. 해당 패키지는 △딜럭스룸 객실 1박, △델 비노 디너 2인, △더 뷔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워커힐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델 비노(Del Vino)’는 통유리창 너머로 탁 트인 한강 뷰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한편, 비스타 투숙객은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인 ‘스카이야드 (SKYARD)’에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서울 특급호텔 중에서도 특히나 한강이 멋지게 보이는 이 두 곳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 패키지를 꼭 즐겨 보길 바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들의 생생한 항공·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