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는 사람 Dec 06. 2023

기침약이 하리보 젤리가 된 사연

Pixabay님의 사진: https://www.pexels.com/ko-kr/photo/55825/

어린 조카들이 기침을 자꾸 해서 약을 먹이는데 이상하게 요즘 약을 안 먹으려고 시간을 끈다.

기다리다 지쳐서 기침약을 먹이며  하리보라고 생각해봐 하면서 입에 넣어주었다.

억지로 먹이다가 탈이 날까 싶어 릴랙스를 해가며

진정을 시켜 천천히 읊조리며 먹였더니

고맙게도 금세 다 먹어주었다.

 

그다음 진짜 하리보 젤리를 보상으로 주었다.

원래 병원에서 핑크색으로 된 약을 주는데 그 약은 심리적으로 맛있게 느껴지는지 한참 잘 먹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좀 겹쳐서 아프다 보니 약이 썼나 보다. 그 느낌 알지 나도 그랬으니까..


약을 먹이면서 부모님의 노고를 다시 한번 깨달았다. 조카 덕분에 요즘 철들어가는 것 같다.


#글루틴 #팀라이트

매거진의 이전글 품격을 높이기 위해 글을 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