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는 사람 Dec 18. 2023

자존감 떨어질 때 생각난 CCM

하나님의 계획속에서 보호받고있다!

Pixabay로부터 입수된 Pexels님의 이미지 입니다.

요즘 신앙에 깊이 의지하게되다보니

성경구절과 노래를 자꾸 떠올리고 부르게된다.


어린이 찬양 율동을 보며 아는 노래가 나오니 반가웠고  오늘 글감이 계획이라 신기했다.


돌아보면 아 이게 하나님의 뜻이었구나 싶을 때가 있다.이렇게 보호받으며 살았기에 여기까지 견뎌올 수 있었다는 생각에 감사했다.

결론은 오늘 기도도 잘 들어주셨다는 것!!


내일의 계획도 기도로 세워야겠다.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 있었죠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며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가사출처:나무위키



매거진의 이전글 불면증 해소하는 법_호캉스를 가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