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벤더핑크 Nov 01. 2021

차박 용품 출처 (베뉴 친구님께)

베뉴 친구님! 보셔요!

[이전 글] 삼락 생태공원, 나비 사냥 차박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한번 올려봅니다. 특히 베뉴 친구님께 전달해드려야 하는 정보라서요.

 

   곧 들이닥친 추운 계절의 캠핑의 비시즌이 되면 당장 사야 된다는 마감기한 없는 여유로움에서 천천히 할인 등 적절한 시기를 노려볼 수 있어 마침 용품 구입을 계획 중이던 분들은 좀 더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 같아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과 연말 재고 떨이 등을 활용해보면 원하는 제품을 득템할 기회가 있을지 모르니 매의 눈으로 검색해보세요.


   또, 구매 계획 중인 분이시라면, 중고가 가끔 새 제품 가까운 가격에 올라오기도 하는 등 무조건 중고라고 싼 건 아니라서 제가 적어논 가격이나 부지런한 검색으로 대충의 감을 잡아 목표가를 적절히 책정하고, 잘 비교해 보셔서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10% 할인제휴카드로 결제해 실제 지불한 비용은 사실 구매가보다 좀 더 낮은 것도 있었네요. 




1. 차박 평탄화 키트: 만만한 녀석들 홈페이지는 아직 준비 중이라 합니다. 홈페이지 오픈 전까지는 051-914-7555로 문의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 차를 통해 베뉴도 키트를 제작해 본 뒤라, 베뉴도 주문 제작 가능한 차량일 거예요.


2. 롤 테이블: 원목 롤 테이블이 더 이쁘긴 했지만, 구입한 제품이 보기에 때가 좀 덜 탈 것 같고 높이가 너무 낮지 않고 가격 면에서 좀 더 경제적이었어요. 그래도 우드 느낌을 내고 싶어서 검은색이 저렴하긴 해도 색깔은 우드톤으로 구입했네요. 중고와 비교했을 때 제가 잡은 예산은 5만 원이었기에 원목 느낌만 나는 롤 테이블을 구매했어요. 당시 날씨가 좋은 철에 급하게 샀던 거라 정말 싸게 산 편은 아닌 듯 하나, 그래도 구매 용품 중 가장 자주 사용해서 쓰임새가 좋았네요.

구매는 왼쪽 제품. 다른 제품들도 괜찮은 것이 많네요. 현재 지마켓, 옥션의 빅스마일데이나 15% 카드추가할인 같은 이벤트가 뜰 때 잘 맞춰 장만하면 좀 더 싸게 장만할 수 있어요


3. 파라솔: 뜨거운 여름 해변에 의자를 펼쳐 놓고 있으면, 태양을 피하고 싶었던 비의 심정이 비로소 이해가 갑니다. 베란다에 펼쳐두고 홈 인테리어 하기도 좋고 더운 계절 해변이나 공원에 놀러 갔을 때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시선을 확 사로 작은 예쁨에 구매했네요. 받아보고 생각보다 엄청 큰 크기에 놀랐어요. 가격은 할인할 때 사서 비교적 저렴하게 겟했는데, 테슬 파라솔 검색해보면 여기 말고도 4만 원 미만으로 된 제품들이 꽤 있으니 비교해 보시고 테슬 파라솔 예산은 4만 원 정도로 잡으시면 될 듯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울릉도 길라잡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