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uding Apr 22. 2016

힘들 때 곁에 있어준 사람

내가 힘들 때, 내가 최고일 때

내가 힘들 때 곁에 있어줄 자신이 없다면,

내가 최고일 땐 곁에 있을 자격이 없어.


힘들 때 날 떠났다면,

내가 최고가 돼서야 찾아오지 마.


내가 힘들 때 내 곁을 지켜줬다면,

네가 힘들 때 내 모든 걸 줄게.

네가 최고가 될 때까지.



_by puding



ps. 내가 힘들 때 떠났다 내가 최고가 됐을 때 그 사람이 돌아온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작은 상담소 kakao
@나미야잡화점



이별한 사람의 추억,
헤어진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페이스북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당신의 사랑이 예쁜 글귀로,
당신의 사연이 예쁜 글로 만들어집니다
https://www.facebook.com/cluvhaney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 잔혹동화 #어장관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