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유나 Apr 21. 2023

안부

창이 높다

탁구공이 창에 부딪힌다

달걀보다 가벼운


탁구공은

허한 소리를 내며 돌아온다


공을 네가 쥔다

톡 탁

두드리고 떨어진다


내다볼 힘이 없나봐


우리는 장소를 이동한다

공을 던지기도 전에

누가 신고를 했다


우리 나쁜 짓 하는 거 아니에요


주머니 속 공을 만지작거려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았다

속으로 소리를 되뇌었다

톡 탁


무기소지 혐의를 받을 뿐이었다

그날 이후

오해하도록 내버려두었다


키가 자란 나는

높은 창을 손으로 두드리며 안부를 묻는다

손닿지 않는 곳엔 발걸음하지 않고

여전히 탁구공을 가지고 다닌다

달걀보다 가벼운

매거진의 이전글 옷장에서 잠들지 않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