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코코테레
캐나다 유학 정착기
팔로우
Sally 샐리
어느덧 30대, 스물아홉에 처음으로 나로 살기 위해 떠났던 몰타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이로 인해 프리랜서 마케터, 여행작가 , 영상 편집자 등 N잡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래이스
캐나다 이민 10년차의 유학전문가 / 한국 방송작가 협회 교육원 + 드라마 보조 작가 / 캐나다 유학 관련 에세이 2권 + 연애 관련 전자책 1권 출판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디에디트랩
TV/영화 편집 | <할리우드로 출근합니다> 출간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에브리데이미
당분간 먹는 이야기를 쓰기로 했어요.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메어블릭
텁텁할 것 같은 독일생활, 의외로 달달하고 훈훈한 독일 일상을 전달하려고 하는 워킹맘입니다. 좋은 생각으로 작은 실천으로 세상이 좋게 변할거라 믿는 꿈꾸는 이모이기도 해요
팔로우
강병진
영화저널리스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세이 작가. 야구팬. 前 '씨네21' 기자. 前 허프포스트코리아 엔터테인먼트 팀장 및 편집장. 前 왓챠 콘텐츠 마케터.
팔로우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안나B
사랑/이별/이혼에 대한 단상, 그리고 보트에서 살면서 천천히 이동하며 본 세상을 글로 남깁니다. 가끔씩 두서없지만 기록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