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어나더라이프
행복한 삶을 위한 도전! 삶을 변화시킬 실천적인 지식과 지혜를 정리하여 인생의 원칙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상현
9년차 Pro-직장인, 현재 백수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유제스
흙수저 취업준비생, 금융권 계약직. 한 달 생활비 70만원, 나머지는 포트폴리오 투자. 자본주의에 눈 뜨고 인생을 바꾸려는 20대의 고군분투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루카
소소한 일상들을 끄적끄적 기록하고 머릿속 생각을 아무런 제한 없이 써내려 가고 싶은 그런 사람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