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인공 서핑파크 4곳에서 즐기는 새로운 파도!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올여름, 바다까지 가지 않아도 도시 한가운데에서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서핑파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내에도 사계절 내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인공 파도를 타며 색다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죠.



수도권과 전국 주요 도심에서 만날 수 있는 인공 서핑파크 네 곳을 중심으로 특별한 여름을 위한 여행을 소개합니다.


웨이브파크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파크는 세계 최대, 아시아 최초의 인공 서핑 테마파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장 7배 크기에 해당하는 16만6613㎡ 부지 위에 조성된 이곳은 계절에 관계없이 일정한 파도를 제공하며, 모든 구간에는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되어 누구나 안심하고 서핑을 배울 수 있답니다.


인공 파도의 주기와 높이가 다양하게 조절되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각자의 실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에요.



파도풀, 수상레저 체험장, 각종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친구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겨울철에는 인근 발전소의 폐열을 활용해 수온을 15~17℃로 유지하므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 웨이브서프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남양주에 위치한 웨이브서프는 실내 인공 파도와 다양한 수상레저 체험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종합 레저 공간입니다. 서핑 강습, 클라이밍, 바비큐, 패들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서 친구, 연인, 가족과 여가를 즐기기에 제격이에요.



송파·강남 등 서울 지역에서도 접근이 편리해 교통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어 여러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용인 플로우하우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플로우하우스 용인은 도심에서 파도를 타는 이색 체험에 초점을 맞춘 실내 서핑파크입니다. 인공 파도에서 서핑을 배우고자 하는 입문자라면 쉽고 안전하게 기본기를 닦을 수 있죠.



경험이 적은 분들도 강사진의 체계적인 지도 아래 자신감 있게 도전해볼 수 있어 친구나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알맞은 곳입니다.


경남 거창 서핑파크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남 거창에 자리한 거창 서핑파크는 약 500평 규모의 대형 실내서핑장입니다. 기온이나 날씨와 상관없이 인공 파도를 타거나 다양한 수상레저를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경남권에서는 새로운 레저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남부 지방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체험형 테마 관광시설과 연계해 가족 단위 여행객, 동호회 모임 등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도심에서 만나는 식물 카페 & 플랜트 뮤지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