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감성 가득한 유럽의 숲속 복합 문화 공간"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에서 멀지 않은 가평 보리산 기슭, 12월의 차가운 공기마저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힐링 여행지가 있습니다.



가평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광활한 자연 속에 문화와 예술, 그리고 휴식이 공존하는 대규모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이국적인 건축물과 따뜻한 실내 공간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여유로운 겨울 여행을 즐겨보세요.


빈티지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나인블럭(9 BLOCK)’은 압도적인 규모와 빈티지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높은 층고와 노출 콘크리트, 그리고 앤티크한 가구들이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매장 한편에서는 갓 구워낸 다양한 빵과 프리미엄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넓은 통창 너머로 보이는 12월의 겨울 숲 풍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이곳의 주요 관람 포인트입니다.


유럽풍 와일드 가든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와 연결된 외부로 나가면 유럽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와일드 가든’이 펼쳐집니다.



화려한 꽃이 지고 난 겨울 정원은 차분한 색감의 억새와 나무들이 어우러져 고즈넉하고 쓸쓸한 특유의 운치를 자아냅니다.


잘 정돈된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곳곳에 배치된 조형물과 작은 예배당 건물을 만날 수 있어 사진을 찍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해가 지기 시작하면 정원 곳곳에 조명이 켜지며 낮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서관을 닮은 편의점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이곳에는 일반적인 편의점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특별한 공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치 영국의 오래된 도서관이나 비밀스러운 바(Bar)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마트24’는 방문객들의 필수 포토존입니다.


벽면을 가득 채운 진열장에는 과자나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가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고급스러운 우드톤의 진열대 사이에서 찍는 사진은 분위기 있는 인생샷을 남기기에 제격입니다.


아트 스페이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나인블럭 내부와 별도 공간에 마련된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시기별로 다양한 주제의 미술 전시가 열립니다.



상설 전시와 기획 전시가 번갈아 가며 진행되어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것을 넘어 문화적 소양을 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그림과 조각 등 다양한 예술 작품들이 앤티크한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따뜻한 실내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차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알맞은 장소입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53


keyword
작가의 이전글“동화 같은 세상, 세계적 디자이너의 환상 예술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