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도쿄를 능가하는 근교 소도시 BEST 4"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일본의 수도 도쿄는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쇼핑까지 뭐 하나 빠지지않는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도쿄를 조금만 벗어나면 일본의 자연, 전통, 미식,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소도시들이 가득합니다.


특히 당일치기로는 부족해 1박 2일 여행으로 올만한 여행지들이 가득한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도쿄 여행시 함께 가면 좋은 도쿄 근교 소도시 여행지 4곳을 소개합니다.



시즈오카

- 신칸센 이용시 약 1시간, JR 도카이도선 이용시 2시간 내외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도쿄에 근교에 위치한 시즈오카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후지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시즈오카에서는 어느 곳에 있더라도 '후지산'의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니혼다이라 전망대는 후지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 포인트이며 미호노 마츠바라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변으로, 소나무 숲과 함께 보이는 후지산의 모습이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다고 합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 시즈오카는 일본 최대의 녹차 생산지이기도 해 후지산을 배경으로 드넓은 녹차밭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녹차 디저트를 맛 볼 수 있어 도쿄 근교 힐링 소도시로 추천드립니다.



가마쿠라


- JR 요코스카선 이용시 약 1시간 거리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도쿄 근교 가마쿠라는 가장 유명한 도교 근교 소도시 중 한 곳으로 당일치기로 많이들 방문하시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가마쿠라는 만화 <슬램덩크>와 영화 <바다 마을 다이어리>의 배경지로 해안 옆 아름다운 도시 풍경이 낭만적인데요.


또 가마쿠라 바다를 옆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열차 '에노덴'도 가마쿠라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 줍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에노덴을 타고 고코마에 역에서 하차하면 만화 <슬램덩크>의 실제 배경지인 횡단보도를 만날 수 있으며 에노덴 라인의 종착역인 가마쿠라 역에서는 긴 상점가를 따라 길거리 음식, 기념품샵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 여행 눈과 입도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코네


- 신주쿠에서 로망스카(특급열차)이용시 약 1시간 30분 소요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하코네는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 마을이자 자연 속에서 온천하고 후지산을 감상할 수 있은 도쿄 근교 여행지입니다.


특히 오와쿠다니 계곡은 3,000여 년의 역사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하코네 화산의 흔적으로 높은 온도와 유황 가스 때문에 지옥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반대쪽에는 새하얀 후지산이 봉긋 솟아 있어 이색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 오와쿠다니 계곡의 쿠로 타마고는 먹을 때마다 7년씩 수명이 연장한다고 하며 숯 같은 비주얼의 검은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이색적이니 방문하면 좋은 도쿄 근교 소도시 중 한 곳입니다.



요코하마


- JR 도카이도선 이용 시 약 30분 소요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도쿄 근교 소도시 중 가장 가까운 요코하마는 세련된 분위기와 야경이 아름워에 다채로운 모습의 일본을 즐기고 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요코하마에서 빠질 수 없는 요코하마 중화거리는 일본 속 중국으로 이색적인 분위기와 미식의 세계를 경험 할 수 있는데요.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 항구 옆 쇼핑몰, 관람차등 복합문화공간인 미나토미라이 21, 아찔한 놀이기구가 있는 코스모 월드, 초대형 건담이 위치한 건담 팩토리, 닛신 컵라면 박물관까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방문해보면 좋은 도쿄 근교 소도시입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일본 여행, 벚꽃 시즌에 관광세 2배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