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이번 주가 마지막! 필수 방문 벚꽃 명소는?"

by 여행톡톡
temp.jpg 게티이미지

찬란한 봄, 전국 방방곡곡이 꽃물결로 물들고 있는 요즘, 경주의 보문정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연못 위로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과 그 아래를 거니는 사람들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데요.



temp.jpg 게티이미지

SNS와 여행 커뮤니티에는 “지금이 딱 절정이다”, “한국의 봄이 이토록 예쁠 수 있냐”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즈넉한 정자와 봄꽃이 어우러진 이곳은, 그야말로 '경주의 봄'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temp.jpg 게티이미지

경주 보문관광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는 숨겨진 경주 벚꽃명소인 보문정은 동그란 연못을 둘러싸며 펼쳐지는 경주 벚꽃 명소인데요. 핑크빛으로 물들인 벚꽃이 연못의 물 위로 반사되어 더더욱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는 경주 벚꽃 스팟입니다.



temp.jpg 게티이미지

특히 보문정의 주위로 마련되어있는 작고 고즈넉한 길을 따라 걷게 되면 과거 경주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신라시대의 흔적이 슬쩍 내비쳐지는 듯합니다. 연못과 궁궐의 조화가 그 자체로 영롱해 이번 2025년의 봄에 필수로 방문해야하는 경주 봄 여행 벚꽃 추천 명소입니다.


수많은 벚꽃 명소들 사이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무조건 경주를 추천드리는데요. 2025년 4월 1일 기준으로 경주 벚꽃 개화 실시간 현황은 벚꽃 만개 상황으로 이번 주에서 다음 주까지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낼 것이라 예상됩니다.



temp.jpg 게티이미지

경주 보문정에서는 일반 벚꽃은 물론 수양벚꽃까지 감상할 수 있어 더더욱 특별한 경주 벚꽃 명소가 될 것입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10만 송이 노란 수선화, 오륙도의 절정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