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아무 문학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퀼티 Apr 05. 2017

A TO C

In-der-Welt-Sein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깊은 어둠이 있었다. 고통이라고 불리었다. 빛 하나 없는 골짜기에서 그녀는 인생에 대해 생각했다.

그녀는 자신을 해안가에 묻어달라고 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수만의 사람이 그 도시를 향했다.

맑고 고요한 햇살이 마침내 찾아오자 그 틈에서 그녀는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저는 당신의 시에 나오는 그런 여자가 아니에요

저는 당신의 시에 나오는 그런 여자가 아니에요

저는 당신의 시에 나오는 그런 여자가 아니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운문도 산문도 아닐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